영국에서 식사행동 분석으로 간단하게 본인의 대표적인 성격을 알수 있다고 소개를 하였는데요. 본인 성격을 잘 모르는 사람들,우리아이 성격은 어떤 유형인지 궁금하신 분들 재미삼아 한번 관찰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 주변 사람에게 이 방법 그대로 확인해 보았는데 약간 맞는것같아서 신기하더라구요~
1. 음식을 빨리 섭취하는 사람
음식을 먹을때 정말 숨도 안쉴정도로 빠르게 먹는 사람들 주변에 한명씩은 혹은 본인 이 되시겠지요. 이러한 분들은 전형적으로 여러 일을 한번에 가능한 멀티태스킹 형 다중작업이 한번에 가능하신분들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성격이 급하기 때문에 자신의 개인적으로 하는 업무 때문에 다른일을 하는 시간에 침투를 하는것을 참지 못하는 성격 입니다.
2. 음식을 천천히 먹는 사람
음식을 섭취 할때 천천히 먹는 사람은 맛을 음미하면서 먹기 때문에 그 순간의 즐거움 이 중요한 사람들 입니다. 이러한 모습이 성격에 반영되어 자기중심적 성향으로 고집이 강하신 분들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3. 음식을 한 가지 만 집착하는 사람
음식을 여러가지 먹는 사람이 있듯이 한가지 음식에만 집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융통성이 부족할 가능성 이 크다고 합니다. 그리고 맡은 바 일을 할때 과업지향형 일 가능성이 높고, 세세한 업무에는 집중강도 가 강하지만,한가지 길로만 가려하고 변화 하는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조직원들 과 문제가 발생 하기도 한답니다.
4.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
음식을 맛볼때 오랫동안 음식의 상태를 확인하고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은 선택을 할 때도 당연 까다로운 성격을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또 호기심이 강하고 질문을 하는것에 어려움없이 서스럼없이 한다고 하며, 모험정신 도 투철하여 물불 가리지 않고 감행하는 스타일 이라고 합니다.
5. 소리를 내며 먹는 사람
주변에 음식을 먹을때 쩝쩝대는 소리를 내며 마치 내가 씹는 소리를 들어라~ 하는듯이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가끔 보게 되실겁니다. 이분들은 아마 굉장히 자유로운 영혼일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쩝쩝소리를 내는것은 주변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소리를 내어서 가끔씩 예의없다는 소리를 듣기도 합니다.
6. 음식을 먹기전 전부 썰어 놓는 사람
먹기전 준비성이 기똥찬 사람들 이것저것 모두 준비해놓고 먹어야 적성이 풀리는 사람들은 돈가스 를 먹기전에 한꺼번에 다 썰고 먹기 시작하는 사람들은 매우 전략적이며 추진력이 강한 성격 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꿈을 계획하고 실현을 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기도 합니다. 이런 성격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현실에서 고군분투 하는 성향이 강하다고 합니다.
7. 주문할때 신메뉴를 주문하는 사람
식당이나 집에서 음식을 주문,배달 을 할때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 늘 시도를 해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위험 감수, 새로운 이색적인 도전 을 마다하지 않고 하는 유형 이라고 합니다. 모험정신이 강하고 의기왕성 한 사람 이라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일상생활 에도 오픈마인드로 즐기기 때문에 지루할 겨를이 없다고 합니다.
댓글